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음
치앙마이는 태국 여행지로 최근에 각광 받기 시작했습니다. 태국 북부 가장 큰 도시이자, 독특한 문화로 많은 관광객들의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푸켓은 동남아의 대표적인 휴양지로 태국 여행에 있어 빼놓을 수 없는 곳입니다. 해변이 얕고 잔잔하며 아름답기로 유명합니다. 각종 해양 스포츠, 스노클링, 스쿠버 다이빙을 즐기기 좋습니다.
치앙마이, 푸켓 여행 상품과 두 지역의 특성에 대해 구체적으로 살펴 보았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치앙마이 푸켓 여행 추천 2022 관광 골프 패키지
1. 태국 여행 치앙마이+골든트라이앵글 3박5일/4박5일
- 태국 북부, 미얀마, 라오스 국경이 만난 골든트라이앵글 지역에 집중을 둔 관광 코스입니다.
- 미얀마 타킬렉 시티투어 4코스까지 포함합니다.
- 상품 예약시 전신 마사지 1시간1회, 라텍스 깔창 또는 목베개 중 택1 제공됩니다.
- 치앙마이힐 호텔은 3성급으로 공항에서 약 15분 거리에 있으며, 주변에 편의 시설이 많이 있습니다.
2. 태국 여행 치앙마이 둘러보기
- 치앙마이의 예술 공동체 마을인 ‘반캉왓’, 왓우몽, 고대 도시의 유적 위앙꿈깜, 코끼리쇼/코끼리트래킹/물소마차/땟목트래킹 체험, 왓반덴 사원 등을 관광하는 코스입니다.
- 진에어를 이용합니다.
- 왕복 항공권, 전일정 호텔, 가이드, 전용 차량 및 기사, 전일정 식사, 관광지 입장료, 유류 할증료 및 각종 세금, 여행자보험 포함 상품입니다.
3. 태국 여행 치앙마이 골프 메조 C.C 5일/6일
- 치앙마이에 위치한 메조 골프 클럽은 치앙마이 빅5중 한곳으로 18홀 챔피언십 코스와 리조트 스파 형태의 골프 클럽입니다. 2004년 과수원을 개조하여 만든 골프장으로 라운딩시 과일 나무 숲에 둘러 쌓인 독특한 풍경을 경험할 수 있는 골프 클럽입니다.
- 코스규모 : 18홀/1인 1카트/1인 1캐디/골프장 기본 4인 1조로 진행됩니다.
- 치앙마이 메조 C.C 에서의 라운딩, 숙박, 클럽 하우스, 왕복 픽업, 노쇼핑 상품입니다.
- 진에어 항공으로 출발합니다.
- 왕복항공료, 각종 세금, 골프리조트 4박, 전일정 골프 그린피 126홀, 클럽하우스(조식, 중식, 석식), 1억 여행자 보험, 치앙마이 공항 에서 골프 리조트까지 미팅/샌딩 비용 포함 상품입니다.
4. 태국 여행 푸켓 그랜드머큐어 5일/6일 산호섬 돌고래쇼
- 상품 예약시 전신 마사지 2시간, 산호섬, 돌고래쇼 혜택 있습니다.
- 푸켓 그랜드 머큐어 패키지 상품입니다.
-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합니다.
- 왕복 항공권, 전일정 호텔, 전용 차량 및 기사, 가이드, 전일정 식사, 관광지 입장료, 유류 할증료 및 각종 세금, 여행자 보험 포함입니다.
- 숙박 하는 그랜드 머큐어 푸켓은 파통 비치에서 500m 거리에 있습니다. 조용하고 아늑하며, 파통 비치 번화가가 도보 8분 거리에 있어 다양한 쇼핑거리, 먹거리, 나이트 라이프 모두 쉽게 이용 가능합니다.
5. 태국 여행 푸켓 대한항공 3박5일 패키지
- 상품 예약시 특급 리조트 슈페리어 씨뷰 룸 3박, 허브 사우나, 타이 전통 안마 2시간 제공됩니다.
- 숙박하는 로얄 파라다이스 리조트는 4성급 호텔로 씨뷰룸을 제공합니다.
- 대한항공을 이용합니다.
- 왕복 항공권, 전일정 호텔, 전용 차량 및 기사, 가이드, 전일정 식사, 관광지 입장료, 유류 할증료 및 각종 세금, 여행자 보험 포함입니다.
6. 태국여행 치앙마이 골프
- 대한항공 전세기를 이용한 상품입니다.
- 쾌적한 날씨로 한국 골퍼 선호도가 높은 곳입니다.
- 상품 예약시 레노마골프 5만원 상품권(선착순 200조)제공합니다.
- 2인 출발 가능하며 전일정 식사 포함 상품입니다.
- 숙박하는 알파인 골프 리조트는 4성급 호텔입니다.
치앙마이
1. 개요
- 치앙마이는 방콕에서 북쪽으로 700km 떨어진 차오프라야 강의 지류인 삥강 기슭에 있습니다.
- 태국 북부에서 가장 큰 도시이며, 문화적으로 중요한 도시입니다.
- 최근 관광지로 각광 받기 시작하면서 매년 약 100만 명의 관광객들이 치앙마이를 찾고 있습니다.
- 과거부터 핑 강과 주요 교역로상의 전략적인 위치에 있어 역사적으로 중요한 곳이었습니다.
- 2006년 5월에는 아세안과 한국, 일본, 중국 간 치앙마이 이니셔티브가 체결되어 정치적으로 중요한 곳이 되었습니다.
- 현재 태국 북부의 비공식적인 수도이자 방콕에 이은 태국의 제 2위의 도시입니다.
- 보석, 목조, 우산, 수공예품의 중심지입니다.
2. 여행정보
- 여행하기 좋은 계절 : 11월 ~2월/아침저녁으로 선선하며 비오는 날이 적은 달입니다. 갤러리나잇, 치앙마이 꽃 축제등 다양한 행사가 열려 볼거리가 풍성합니다. 여름날씨지만 아침 저녁으로 쌀쌀해 가디건이나 긴소매를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 비행시간 : 인천에서 치앙마이까지 직항으로 최소 5시간 35분 소요
- 비자 : 90일 내 무비자 체류 가능
- 언어 : 태국어. 영어. 간단한 영어를 할 수 있다면 여행하는 데 무리가 없습니다.
- 시차 : 한국대비 2시간 느립니다.
- 물가 : 우리나라보다 상당히 저렴한 편으로 한달 살기 등 장기 여행지로 인기가 많습니다.
3. 가볼 만한 곳
- 도이수텝 : 치앙마이의 대표 산으로 도이는 태국어로 산을 뜻하고 수텝은 산의 이름을 뜻합니다.
- 항동 : 항동은 치앙마이 시내에서 15~30분 떨어진 곳으로 많은 카페와 식당이 밀집해 있습니다.
- 왓 체디 루앙 : 올드타운 내에서 가장 크고 유명한 사원입니다.
- 왓 프라 싱 : 사자 모양의 불상이 있는 것으로 유명한 치앙마이 대표 사원 중 하나입니다.
푸켓
1. 개요
- 태국 남부의 주 중 하나인 푸켓주에 속합니다.
- 푸켓주는 ‘아름다운 해변‘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 태국 최대의 섬입니다.
- 태국에서 유일하게 섬 하나가 지방을 이루고 있습니다.
- 방콕에서 약 860km 떨어진 섬으로 인도양의 안다만 해역에 있고, 사라 센 다리로 연결되어 육지와 다름 없습니다.
- 1976년 푸켓 국제공항이 개항하였고, 1980년 이후 세계적인 리조트 관광지로 발전하였습니다.
- 2004년 수마트라 지진에 의해 최악의 쓰나미가 덮쳐 해안 지역을 중심으로 많은 피해가 발생 하였습니다.
- 그 후 빠른 복원이 진행되었고, 해일 이전의 회복을 완료해 국제적인 리조트 도시가 되었습니다.
- 섬의 대부분이 산과 해변으로 이루어져 있고 동남아 일대에서 가장 아름다운 국제 휴양지에 속합니다.
- 태국의 진주라 불리우고 있으며 잔잔한 파도와 얕은 수심으로 유명합니다.
- 넓이 550제곱킬로미터, 인구 약 15만명으로 70%이상이 불교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주민들의 주 산업은 플렌테이션, 주석, 어업, 관광등입니다. 푸켓의 주석은 매우 유명하며 주석으로 만든 재떨이, 꽃병 등이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 푸켓에서 가장 유명한 곳은 중서부에 위치한 빠똥 해변입니다.
- 푸켓 남쪽에는 여러 산호섬들이 있습니다. 시말란군도는 북서쪽에, 남동쪽에는 피피섬이 있습니다. 해양 스포츠의 천국으로 스노클링, 스쿠버 다이빙을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2. 여행정보
- 여행하기 좋은 달 : 11월 ~2월. 비도 적게 오고 많이 덥지 않아 좋습니다. 11월~2월은 성수기, 12월 20일~1월 10일은 극성수기에 속합니다.
- 비행시간 : 인천 푸켓 직항으로 최소 6시간 10분 소요됩니다.
- 비자 : 관과 목적은 비자가 필요 없으며, 입국일로부터 90일까지 체류할 수 있습니다.
- 언어 : 관광 업소, 식당, 호텔에서 주로 영어를 사용합니다.
- 시차 : 한국보다 2시간 느립니다.
- 통화 : 태국 바트
- 물가 : 한국보다는 저렴하지만, 방콕보다는 비싼 편입니다.
- 날씨 : 열대 우림 기후로 3월~5월은 매우 덥고 건조해 34도까지 올라갑니다. 11월~2월까지는 건기에 해당하고, 평균 기온 28~29도로 일교차가 크고 선선해 여행하기 좋은 계절입니다. 6~10월까지는 우기에 해당하는데 평균 기온 29도로 하루에 한두 차례 소나기가 내리며 비가 오지 않을 때는 화창합니다.
3. 가볼 만한 곳
- 빠똥 해변 : 푸켓의 대표 해변으로 부드러운 곡선을 그리며 양쪽 끝이 해안을 감싼 듯 합니다.
- 프롬텝 곶 : 신이정화하는 곳이라는 뜻을 가진 이곳은 마치 용암이 흘러 내린 것처럼 바다 쪽으로 툭 튀어 나왔습니다.
- 까따 해변 : 차량 통행이 적고 조용한 해변입니다.
- 수린 해변 : 오래 전부터 아름다운 해변으로 유명한 곳이었습니다.
4. 태국 무격리 입국 7개 조건
격리 조건은 계속 변하고 있으며, 글을 쓰고 있는 지금 기준 무격리 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 태국도착 72시간전 음성 확인서
- 백신 접종 2회 완료 증명서(질병 관리청 사이트 내 발급 가능/영문발행)
- 보건부가 정한 저위험 국가에서 항공으로 입국
- 호텔 예약 확인서
- 최소 5만불 보험(별도 가입)
- 도착후 앱 설치 및 24시간내 PCR 테스트
- 음성 확인후 무격리 국내 여행 가능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