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8세대를 초중고생에게 추천하는 5섯가지 이유

아이패드 8세대를 초중고생에게 추천하는 5섯가지 이유

코로나 19로 온라인 수업이 일상화 된 요즘, 노트북을 사야할지 태블릿 PC를 사야할지 고민하는 부모님들이 많습니다.

휴대폰으로 수업을 듣자니 화면이 너무 작고, 노트북을 사자니 너무 오버인것 같고..

여기에 대한 저의 대답은 태블릿 PC인 아이패드 8세대를 구매하면 된다는 것입니다.

아래에서는 아이패드 8세대를 초중고생들에게 추천하는 5섯가지 이유에 대해 살펴 보겠습니다.

후기와 함께 구매하면 좋은 제품도 소개하고 있으니 끝까지 읽고 구매에 참고해 보세요!

(함께 보면 좋은 글)

이패드 프로 5세대

가성비 태블릿 추천

Table of Contents

    한눈에 보는 아이패드 8세대

    아이패드8세대
    • A12 바이오닉 탑재
    • 사진과 동영상 편집, 게임 가능
    • 애플펜슬 1세대 지원/스마트 키보드 사용 가능
    • 800만 화소 싱글카메라
    • 보급형, 입문형, 교육용

    한국출시일2020년 10월모델Wi-Fi/ Wi-Fi + Celluar사이즈10.2인치
    색상실버/골드/스페이스그레이용량32GB/ 128GB가격449000원~
    카메라8MP 와이드 카메라A12 바이오닉 탑재애플펜슬1세대지원

    아이패드 8세대를 초중고생에게 추천하는 다섯가지 이유

    1. ipad 태블릿 중 가장 가성비가 좋음

    8세대 아이패드는 전작인 7세대에 비해 cpu 성능이 대폭 상향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가격이 동일하게 나왔습니다.

    A12 바이오닉 탑재로 CPU 성능 40%, GPU성능 약 2배 향상되었습니다.

    이에 4K 동영상 편집, 고사양 그래픽 게임 플레이, AR앱 구동과 같은 복잡한 작업을 빠른 속도로 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판매되고 있는 아이패드 중 가격이 가장 저렴합니다.

    2. 온라인 수업 듣기 좋음

    아이패드는 온라인 수업을 들을때 대학생 오빠 언니들처럼 애플펜슬을 들고 공부할 수 있게 합니다.

    아이패드에는 화면 분할이 가능해 인강을 보며 필기를 할 수 있는데, apple pencil을 사용할 수 있어 공부를 더 재미있게 할 수 있습니다.

    인강 듣는 정도가 아니라 내려 받은 수업자료에 애플펜슬 1세대로 필기하고, 학원에서 준 PDF 문제집 풀면서 필기 하기 정말 좋습니다.

    휴대성이 좋아 독서실에 들고 다니며 온라인 수업 듣기도 좋습니다.

    또한 온라인 수업에 필요한 줌, 프리즘 라이브 등 다양한 앱들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마이크 기능도 잘 갖추어져 있어 온라인 수업 듣는데 무리가 없습니다.

    3. 문서작성 가능

    ipad에 스마트 키보드와 마우스를 연결해 노트북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아 한글 앱을 설치해 문서 작성을 할 수 있고, 기본 수준의 파워포인트 작업도 가능합니다.

    단, 복잡한 도형과 표를 표현하기에는 노트북과 PC가 좋습니다.

    4. 동영상 편집앱, 학업 앱, 게임앱 등 다양한 앱 무료 제공

    8세대 아이패드에는 동영상 편집 앱을 무료 또는 저가에 많이 제공하고 있습니다.

    손쉽고 빠르게 동영상 편집이 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그림앱, 학업 앱, 사전앱 등 학업에 유용한 다양한 앱들을 무료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게임이나 엔터테인먼트 앱들도 많아 휴식을 취하고 싶을때 사용하면 좋습니다.

    (부모님들이 이 기능이 걱정되신다면 스크린타임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크린타임 기능을 이용하면 스마트폰 사용시간과 앱 설치 등을 통제할 수 있습니다.)

    5. 휴대성

    노트북의 경우 무겁고 커서 독서실에 들고 다니기 불편합니다.

    지만 ipad 8세대의 경우 10.2인치 작은 사이즈로 휴대성이 좋아 어디든 들고 다니며 꺼내기 쉽니다.

    인강듣고 필기하고 싶을때, 그림그리고 싶을때 친구처럼 늘 가까이 둘 수 있습니다.

    후기, 함께 구매하면 좋은 제품

    아이패드8세대
    • 부모님을 조르고 졸라 구매했어요. 엄마가 아이패드가 얼마나 좋은지 몰라 제가 밤새 공부해 설득했어요. 이제 공부할 맛이 나요. 골드 색상이 얼마나 이쁜지 몰라요. 제 가방에는 이제 책과 필기구가 없어요. 아이패드를 케이스에 넣어 소중히 들고 다닌답니다.인강듣고 싶을 때 인강듣고, 자료를 보고 싶음 다운받아 놓은 pdf를 보고, 필기하고 싶으면 애플펜슬 1세대를 꺼내요. 10.2인치라 아담하고 엄청 가벼워요. 스트레스 쌓이면 가끔씩 그림도 그리고, 게임도 하고..용량은 128기가로 했는데 32기가로는 조금 부족 했을 것 같으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저는 쿠팡에서 샀는데 여기가 박리다매로 최저가로 판매한다고 하더라구요..암튼 아이패드 병에 걸리신 여러분! 저처럼 부모님 잘 설득해 보세용..
    애플펜슬1세대
    • 아이패드 8세대로 공부 하려고 샀어요. 둘 다 사려니 가격이 부담되어 펜슬을 살까말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 사길 잘 한 것 같아요. 일단 인강 들으며 필기하기 너무 좋고, 자료를 찾아보기도 편해요. 공부가 너무 재미있어졌어요 ㅎㅎ아이패드 와 애플펜슬 구매하고 더 공부를 열심히 하게 된 것 같아요.
    • 저는 아이의 드로잉용으로 구매했어요. 에어4도 많이 추천하셨지만 가격이 부담스러워 8세대 32기가와 애플펜슬 1세대를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괜찮네요. 초등학생이나 중학생들 사용하기 좋은 태블릿과 펜슬인 것 같아요.
    스마트키보드
    • 중학생 학업용으로 구매했어요. 노트북을 사 줄까 고민 했지만 휴대성이 더 좋을 것 같아 아이패드로 선택했어요. 요즘은 학교 과제물에 영상 제출도 있고 문서를 작성해 내야 하는 것도 있더라구요. 사실 노트북만큼 타자 치기 편한건 아니지만 그래도 나쁘진 않네요. 일단 아이가 너무 좋아하니 저로서는 그냥 지켜 보고만 있네요.
    • 노트북 대용으로 구매했습니다. 저는 이동이 많아 휴대성이 좋은 걸 찾아 이걸로 구매했어요. 스마트키보드는 아이패드 7세대를 썼던 저로서는 익숙한 제품이라 선택에 후회 없습니다.

    지금까지 아이패드 8세대를 초중고생들에게 추천하는 5섯가지 이유와 후기, 함께 구매하면 좋은 제품에 대해 살펴 보았습니다.

    초중고생들에게 노트북을 사줘야 할지 태블릿을 사줘야 할지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아이패드 8세대가 그 답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
    가이드 현
    Logo
    Enable registration in settings - general
    Compare items
    • Total (0)
    Compare
    0